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LG 모니터 32GP750 후기

by 잡동사니s 2022.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모니터를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올해 새로 출시한 32GP750 모니터입니다.

 

32인치 + QHD + IPS의 스펙을 갖고 있구요, 상위등급에 비해서는 나노IPS가 아닌 일반 IPS고 USB 단자가 빠진 차이정도가 있지만 그만큼 착한 가격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바로 내돈내산으로 질렀구요

 

 

짜잔! 하고 도착했습니다. LG 기사님 배송이랑 일반택배 배송 두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그냥 일반택배로 했구요 하루만에 받았습니다. 박스 그대로 오긴했는데 포장이 워낙 견고해서 안에 흠집 하나 안났더라구요!

 

딱 열어보면~!

 

 

모니터 거치대와 한꺼풀 더 열어보면 모니터 본체가 위치해있답니다. 조립 과정은 간단 사용설명서 보시면 되구요, 엄청 간단하고 드라이버도 필요 없었답니다.

 

설치 완료샷입니다! ㅎㅎㅎㅎ 정말 광활하죠?

 

이전에 27인치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었어서 겨우 7인치 차이인데.. 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굉장히 컸답니다!

 

그런데 점점 적응이 되는것도 신기하네요.. 아직까진 얼떨떨합니다 ㅎㅎ

 

패널도 나노급은 아니지만 일반급에서 상당히 높은 수준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165hz까지 지원하구요, 따로 흑점도 발견 못했고 화질도 쨍하니 마음에 듭니다. 추천드려요!

 

(본 리뷰는 적립금 이벤트 참가 후 작성하였으나 본인 주관대로 썼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