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어플리뷰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14.0 베타1 후기,링크

by 잡동사니s 2016.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14.0 베타1을 가져와봤습니다. 제가 처음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을 시작했을때가 0.5.0때였는데, 이때는 정말 기본적인 것만 있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의 성능이 싱글코어밖에 되지 않았던 점도 있었구요. 그러나 점점 스마트폰의 성능이 올라가고, 그에 비례해서 포켓에디션의 기능도 PC에 맞먹을만큼 올라갔습니다. 저는 적응이 잘 안되지만요 ㅜㅜ

 

 

이번에는 두번째 버전이 올라가는 대규모 업데이트인데요, 먼저 어느 부분이 변경되었는지는 모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대표적인 것들은 저와 같이 보자구요~

 

 

0.12.0에서 업그레이드를 시도했으나.. 업그레이드 실패가 ㅇㅅㅇ 결국 지우고 새로 설치했죠. 참고로 저는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포켓에디션을 구매했습니다. 여기는 베타 지원이 안되서 0.13.0에서 머물러 있더군요 ㅜㅜ 결국 그(?) 경로를 이용해버렸습니다.

 

 

처음으로 0.14.0 베타 빌드1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뭔가 깔끔해졌는데요, 저는 맨 오른쪽 아래에 있는 지구본 아이콘이 궁금해서 눌러보니, 언어변경이었습니다 ㅋㅋㅋ 또 버전 표시가 그 밑으로 가버렸군요. 전반적으로 깔끔해졌다고 해야할까요?

 

 

 

월드 생성창입니다. 위에 있는 +->은 멀티서버 접속입니다.

 

 

헐? 눈이네요? 물론 이전 버전에 추가된거지만 저는 몰랐네요 ㄷㄷ 다른 블로그에 의하면 비도 내린다고 합니다.

 

 

 

새롭게 인벤토리가 바뀌었는데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도 서바이벌 인벤토리가 생겨서, 수납공간이 많아졌답니다.

 

 

 새롭게 생긴 아이템 액자입니다.

 

이번에는 지도 생성법을 알아볼까요? 지도는 인벤토리 창에서 일단 '빈 지도'를 선택하신 후

 

허공에다가 빈 지도를 계속 눌러주시면

 

이렇게 무엇인가가 써져있는 지도가 나온답니다. 이 지도는 자신이 갔었던 곳을 볼 수 있게 해준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나침반이 있다면 길을 잃을 위험은 없겠지요?

 

이외에도 많은 버그가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구글 플레이 정품을 가지고 계신분만 가능합니다. 정품이 없으시다구요?

 

편의점에서 군것질 몇 번하는 대신 카드를 구입하시면 앞으로 평생! 죽을때까지!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래도 사정이 좋지 않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14.0 베타1 설치 후 링크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만약에 다른 기능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꼭 댓글 남겨주세요! 답글 남겨드릴께요~

반응형